사진제공=스타더스트이앤엠, 스타더스트E&M
사진제공=스타더스트이앤엠, 스타더스트E&M

 

[문화뉴스 백현석] 밴드씬 재야의 고수로 널리 알려져 있는 포세컨즈가 내달 14일 2022리마스터 앨범 ‘꽃’을 발매할 예정이다.

밴드 포세컨즈는 양승원(기타.), 차수연(보컬), 유찬우(베이스), 연주(드럼) 4인조로 구성된 혼성 밴드이며 하드록과 메탈을 기반으로 한 팝메탈, 락앤롤, 블루스, 락발라드 등등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진 밴드이다.

또 2017년 밴드씬의 보석 같은 존재들이 모여 결성하였고 팀명 포세컨즈는 원어 그대로 ‘4SECONDS’ 4초안에 모든 이들을 사로잡겠다는 포부의 함의와 ‘for seconds’ 매 초마다 팬을 위한 음악, 열정, 사랑을 쏟겠다는 두가지의 중의적 함의를 담아 만들었다.

내달 14일 발매하는 포세컨즈의 2022리마스터 앨범 ‘꽃’은 이미 발표한 EP앨범의 수록곡과 데뷔 첫 싱글 앨범을 리믹스와 리마스터 과정을 거쳐 좀더 세련되고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새로운 신곡 ‘꽃’이 추가되어 총 6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밴드 포세컨즈는 현재 롤링홀27주년x앨범발매기념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3월 14일 발매될 2022리마스터 앨범 ‘꽃’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막바지 음악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