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장국영 day 동시상영 이벤트, 3월 26일·27일
현장 증정 이벤트 & N차 관람 이벤트까지

The 장국영 기획전 포스터/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The 장국영 기획전 포스터/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故 장국영 19주기를 맞아 그가 출연한 다섯 편의 영화를 상영하는 The 장국영 기획전 개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The 장국영 day 동시상영 이벤트는 세계적인 거장 왕가위 감독과 그의 페르소나였던 장국영이 함께한 <아비정전>,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동사서독 리덕스> 세 편을 연속 상영하는 특별회차이다.

특히 The 장국영 day 동시상영 관람 고객 전원에게 세 작품의 명장면이 담긴 A3 포스터 3종을 증정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강렬한 느낌의 <동사서독 리덕스> A3 포스터까지 더해져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The 장국영 day 동시상영 특별회차는 3월 26일(토) CGV 압구정, 신촌아트레온, 서면, 3월 27(일) CGV 강변, 명동역씨네라이브러리, 대구아카데미 그리고 4월 1일(금)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관람할 수 있다.

3월 23일(수)부터 시작되는 The 장국영 기획전을 기념해 특전을 증정하는 1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극장에서 The 장국영 기획전 상영작인 <아비정전>,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동사서독 리덕스>, <부에노스 아이레스 제로 디그리>, <동성서취>를 관람하는 관객에게 선착순으로 장국영 엽서 3종 SET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하는 N차 관람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N차 관람 이벤트는 The 장국영 기획전 상영작을 2편 이상 유료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3월 23일(수)부터 4월 5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4월 15일(금)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처럼 3월 23일(수)부터 The 장국영 기획전 개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케이컨텐츠 공식 SNS와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