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디언 엽서와 폴라로이드 포토 등의 구성품 증정

사진=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알고있지만’의 OST 음반이 한정판 LP로 발매된다.

29일 JTBC스튜디오는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극본 정원/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 (작가 정서))’의 OST LP 한정판이 정식 발매된다.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LP에는 피지컬 음반과 마찬가지로 김뮤지엄의 ‘우린 이미’를 시작으로 밴드 나이트오프의 ‘알고있지만’, 박지우의 ‘Whisper (위스퍼)’, 제이유나의 ‘Butterfly (버터플라이)’, RIO(리오)의 ‘Heavy Heart (헤비 하트)’, 샘김의 ‘Love Me Like That (러브 미 라이크 댓)’, 적재의 ‘나도 모르는 사이에’, 밴드 세이수미의 ‘So Tender (소 텐더)’, AVIN&SLAY의 ‘Love, This (러브, 디스)’, RIO의 ‘알고있지만’까지 총 10개의 가창곡과 함께 극의 몰입감을 더해준 스코어 음원 11곡이 수록된다.

또 드라마 속 생생한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코디언 엽서와 폴라로이드 포토 등의 구성품으로 ‘알고있지만’을 한층 특별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드라마의 감동을 한층 클래식한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알고있지만’ OST LP는 소장 그 이상의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예약 판매 관련 자세한 일정은 추후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