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배우 이정재를 광고 모델로 신제품 출시에 나선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밥 11종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형마트에서  ‘눌러보세요’ 이벤트를 20일부터 시작했다.

더미식 밥은 100% 쌀과 물로만 천천히 뜸들여지어 국내 시판되는 즉석밥들 중에 유일하게 겉뚜껑(실링)과 밥 사이에 공기층이 들어있어 밥알 한 알 한 알이 살아있는 게 강점이다.

 

하림이 더미식 밥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형마트에서 20일부터 시작한 이정재의 '눌러보세요’ 이벤트에서 한 고객이 제품을 누르며 소리를 체험하고 있다.
하림이 더미식 밥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형마트에서 20일부터 시작한 이정재의 '눌러보세요’ 이벤트에서 한 고객이 제품을 누르며 소리를 체험하고 있다.

 

하림은 소비자들이 ‘공기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마트에서 직접 손으로 더미식 밥을 눌러볼 수 있는 신개념 ‘촉각 마케팅’을 기획했다.

하림은 마트 매장에 다양한 매대와 테이블 스탠드를 설치해 ‘눌러보세요’ 이벤트를 개최하는 동시에 내부 방송을 통해 더미식 밥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정재의 목소리로 “눌러보세요”를 안내하는 등 시각, 청각, 촉각, 미각을 모두 체험,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하림은 이번 이벤트와 동시에 네이버에서 ‘더미식 밥’으로 검색해 이정재의 더미식 밥 광고를 보고 더미식몰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더미식 장인라면과 백미밥  맛체험 세트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