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서울예술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예술경영전공 공연콘텐츠기획실습 콘서트 <OUR, HOUR>가 6월 10일(금) 오후 7시에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콘서트 포스터
콘서트 포스터

 

콘서트 <OUR, HOUR>는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하고 있는 우리들의 시간을 음악적으로 풀어낸 공연이다. 수없이 긴 시간을 걸어온 나를 위로하고, 어린 날의 나처럼 계속해서 꿈꾸며 앞으로의 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

공연은  총 3부로 진행되며, 꿈이 많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담은 1부 ‘우리가 지나온 시간’, 현실의 벽에 부딪히며 살아가는 우리의 시간을 담은 2부 ‘우리를 지나가는 시간’, 진짜 나를 찾아 다시 한 번 꿈꾸는 3부 ‘OUR, HOUR’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깊고 따뜻한 목소리로 따스함을 전하는 아티스트 ‘우수현’, 아픔과 상처를 가진 사람들을 안아주겠다는 마음으로, 한 편의 단편소설 같은 음악 이야기를 선사하는 아티스트 ‘초승’,

우리들의 내일을 위해 노래하는, 청춘라이터 ‘정예원’이 참여해 현실속의 성장통으로 겁먹은 많은 ‘우리’들에게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5월 27일(금)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