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킹덤 포스터
애니멀킹덤 포스터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서울랜드 '애니멀킹덤'이 돌아온다.

서울랜드 '애니멀킹덤'은 신비한 정글을 그대로 옮겨낸 화려한 무대와 10여 종 이상의 동물을 표현해낸 스펙터클한 특수효과, 가슴을 울리는 음악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은 서울랜드 최고의 블록버스터 가족뮤지컬 공연이다.

다시 돌아온 애니멀킹덤은 일상 회복을 위해 거리두기 의무화가 해제되고, 관람객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 화답을 위해 기존보다 커진 스케일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멀킹덤은 소심한 산골 소녀 미아가 왕부리새 버디의 초대로 가게 된 신비의 사파이어 정글에서 사자왕 레오, 동물친구들과 용기를 모아 함께 악당 드라군을 물리치는 과정을 담았다.

어린이를 위한 감동적인 메시지는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화려한 효과도 가득하다. 우선 사자, 기린, 얼룩말, 코뿔소, 원숭이 등 10여 종의 동물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정교한 마스크와 분장, 동물 의상이 등장한다.

 

애니멀킹덤 공연장면
애니멀킹덤 공연장면

 

여기에 동물들의 움직임을 아크로바틱이 포함된 안무 동작으로 표현했다. 또한 사파이어 정글의 신비로움과 환상의 용 드라군을 실감나게 보여주기 위해 화염과 스모그, LED조명 등 다채로운 특수효과도 더했다.

애니멀킹덤은 5월 28일(토) 개막을 시작으로 서울랜드 내 이벤트홀에서 펼쳐지며, 서울랜드 이용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서울랜드는 애니멀킹덤의 개막으로 캐럭터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 관객의 쏘울을 올리는 오합지졸 공연단의 희망메시지 '쏘울랜드', 브로드웨이 뮤지컬, 영화를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플래시몹형 공연 '레디? 액션!', 국내 최대 6m 초대형 슈퍼미러볼과 레이저쇼로 밤을 수놓는 야간공연 '루나피에스타' 까지 가족 누구나 하루종일 즐길 수있는 공연 라인업을 완성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