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디바" 의 꿈은...

개그맨 김성규(KBS 희극인 협회장)가 이번엔. 뮤지컬 제작에 나선다 대학로 룸어시어터 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디바" 가 그의 첫 작품이다. 이번 작품 뮤지컬 "디바" 는 그의 아내인 허신애 감독이 음악감독으로 데뷔하면서 처음으로 부부가 호흡을 함께했다.

개그맨 김성규 (아쉬레 엔터제공)
개그맨 김성규 (아쉬레 엔터제공)

뮤지컬 "디바"주요 내용은 가수의 꿈을 위해 외국에서 음악 공부를 마치고 돌아온 자유.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어쩔 수 없이 시골로 내려가게 되고 부유한 삶을 살던 자유의 시골 생활은 불편하기 짝이 없다. 그곳에서 똑같이 가수의 꿈을 갖고 살아가는 말속 아줌마를 만난다. 꿈은 같지만 다르게 살아온 말속 아줌마와 자유. 그런 그녀들에게 찾아온 우연한 기회! 누가 봐도 불균형 한 팀을 꾸려 함께 가수가 되기 위한 도전을 하게 되는데...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한 시골 아줌마와 도시 아가씨의 좌충우돌 성장 드라마! 과연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특히 이번 공연에는. 한국뮤지컬. 대상 출신인 배우 강효성 배우의 딸유호인 배우가 자유역할로 오징어 게임 위 김윤태 배우가 엄봉태역으로. 그리고 노래 그날처럼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장덕철밴드위 덕인이 칠 복역 할로 출연하여 기대가 크다.

뮤지컬 디바 포스터
뮤지컬 디바 포스터

그 외. 개그맨 김진과. 김현숙.제나.장예원.양현석.김서별.박하은.김주경.엄대현 서덕훈.김상원.윤환호. 등. 많으오 배우들이 함께한다. 개그맨에서 교수에서 연출가에서 제작자로 나선 김성규는 이번 뮤지컬"디바"를 시작으로 매년 한 작품씩 올릴 예정이다.

사진 아쉬레 엔터 제공
사진 아쉬레 엔터 제공

제작진에는 그대와 영원히’, ‘황금 시간’, ‘들불’의 김기석 연출, 뮤지컬 ‘가수 사랑 라이터’, ‘황금 시간’, ‘리마인도’의 이강우PD, 뮤지컬 ‘주연 여가수’로 음악감독 데뷔하는 허 신애 음악감독, 뮤지컬 ‘주연 여가수’, ‘경로당폰팅사건’, ‘가수 사랑 라이터’의 윤이나 안무감독 이외에 대학로에서 하는 작품마다 흥행가 도에 올려놓았던 제작진이 뮤지컬 ‘주연 여가수’로 뭉쳤다. 김기석 연출은 현실에 치여 꿈을 잃고 사는 사람들을 위해 이 작품을 만들고자 하였다. 뮤지컬. 주연 여가수 는 대학로 소극장 룸어씨어터 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공연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