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트리플H'의 후이와 이던이 소속그룹 '펜타곤'과 새 유닛 '트리플H'에 대해서 언급했다.

▲ (왼쪽부터) 후이, 이던 ⓒ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날 이던은 "랩이 힙합이지 않나. 사람들이 보통 생각하는 건 힙한은 세고, 비판하는 것이지 않나. 내가 추구하는 음악적인 색깔은 아름답고 긍정적인 것이다. 가족 이야기나 친구 이야기나 사랑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내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풀어나가고 싶다. 다른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으면서도 색다르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을 추구하는 편이다. 앞으로도 많이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트리플H' 후이 ⓒ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어 고등래퍼와 관련한 질문에 후이는 "고등래퍼 보면서 자기의 의식이 있고 신념이 있다는 게 본받을 점이라고 생각했다. 자극도 많이 받고 재밌게봤다"며 "나는 경쟁 보다 조용한 곳에서 내가 만든 노래들을 듣고, 평화롭게 음악을 하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고등래퍼 보면서 내가 저기 나가면 힘들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 '트리플H' 이던 ⓒ 큐브엔터테인먼트

한편 '펜타곤'과 '트리플 H' 활동의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이던은 "옷 갈아입을때 덜 프리하다. 두 팀의 분위기가 모두 좋다. '트리플 H' 같은 경우는 화기애애하고 도란도란하다. 수다 떨고 얘기하는 분위기다. 반면 펜타곤 대기실은 거의 파티 분위기다"라고 전했다.

soyeon021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