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1월 둘째 주 신작 10편 중 4편 소개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쿵푸팬더: 용의 기사', '바이킹스: 발할라',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 '오늘의 게스트, 데이비드 레터맨 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 넷플릭스 제공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1월 둘째 주, 넷플릭스에는 총 10개의 작품이 공개된다.

1월 둘째 주에는 히스토리 채널에서 시즌 6까지 방영한 바이킹스의 후속작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와 타임 선정 2022 '올해의 인물' 젤렌스키 출연의 토크쇼 '오늘의 게스트, 데이비드 레터맨 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등이 공개된다.

이를 포함해 크리스마스 연휴가 있는 1월 둘째 주를 즐겁게 해 줄 넷플릭스 신작 중 4편을 추천한다.

쿵푸팬더: 용의 기사 시즌 2

사진='쿵푸팬더: 용의 기사' / 넷플릭스 제공
사진='쿵푸팬더: 용의 기사' / 넷플릭스 제공

드림웍스의 영화 '쿵푸팬더' 시리즈가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용의 기사'로 방영된다.

영화 '쿵푸팬더 3'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쿵푸팬더: 용의 기사' 시즌 1이 지난 2022년 7월 14일 방영됐었다. 이어 이번에 시즌 2가 공개된다. 영국 엘리트 기사 방랑자 블레이드와 함께하는 '포'의 모험이 시작된다. 

잭 블랙이 '포'의 목소리를 맡은 '쿵푸팬더: 용의 기사' 시즌 2는 오는 1월 12일 공개한다.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

사진='바이킹스: 발할라' / 넷플릭스 제공
사진='바이킹스: 발할라' / 넷플릭스 제공

히스토리 채널에서 시즌 6까지 방영했던 드라마 '바이킹스'가 후속작 드라마 '바이킹스: 발할라'로 돌아왔다.

지난 2022년 2월 시즌1을 방영한 '바이킹스: 발할라'는 실제 북유럽 바이킹 느낌을 물씬 내며 전작의 100년 후를 배경으로 한다. 바이킹들의 기존 신앙과 기독교의 갈등 역사를 그려내는 스칸다니비아 제국의 일대기다.

최종 시즌 3까지 기획된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 2는 오는 1월 12일에 공개된다.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

사진='마이코네 행복한 밥상' / 넷플릭스 제공
사진='마이코네 행복한 밥상' / 넷플릭스 제공

일본 유명 만화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이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으로 만들어졌다.

게이샤가 되기 전 연습 단계, 마이코라는 꿈을 위해 도쿄에 온 두 친구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잔잔하고 힐링이 되는 이야기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감독을 맡아 1월의 치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9부작으로 예정된 드라마 '마이코네 행복한 밥상'은 오는 1월 12일에 공개된다.

오늘의 게스트, 데이비드 레터맨 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사진='오늘의 게스트, 데이비드 레터맨 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 넷플릭스 제공
사진='오늘의 게스트, 데이비드 레터맨 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 넷플릭스 제공

여러 차례 에미상을 받은 전설적인 방송인 데이비드 레터맨의 토크쇼에 타임 선정 2022 '올해의 인물' 젤렌스키가 출연한다.

'오늘의 게스트,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데이비드 레터맨 쇼'는 데이비드 레터맨이 환상적인 게스트들을 초대해 진행하는 토크쇼다. 빌리 아일리시, 라이언 레이놀즈, 윌 스미스 등에 이어 이번에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가 출연한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희극인 겸 배우 출신으로 우크라이나 대통령에 올라 우크라 전에서 우크라이나를 이끄는 지도자다. 

한편 '오늘의 게스트, 데이비드 레터맨 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오는 1월 13일에 공개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