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대형견 3대장 '봉순이·쁘니·사랑이' 출연
'안싸우면 다행이야' 대식가 추신수, 이대호, 정근우 출연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오상진·김소영 부부, 아유미·권기범 부부 출연

[문화뉴스 정다소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KBS '개는 훌륭하다'

사진=KBS '개는 훌륭하다'
사진=KBS '개는 훌륭하다'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9일 방송에서는 몬스타엑스 기현의 반려견 '봉숙이'의 일상과 대형견 3대장 '봉순이·쁘니·사랑이'와 자매의 이야기가 나온다.

래브라도레트리버 ‘봉순이’, 보더콜리 ‘사랑이’, 시베리아허스키 ‘쁘니’, 엄청난 활동성을 가진 대형견 3대장이 다 모였다. 봉순이는 밥 먹듯이 탈출하고, 사랑이는 달리는 오토바이를 향해 짖고 달려들며 쁘니는 동거견들에게 으르렁거리고 입질한다는데. 하루하루가 전쟁인 이 가정에 평화가 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9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9일 방송에서는 부산 출신 30년 우정 추신수, 이대호, 정근우가 무인도로 향한다. 온갖 괴성과 짜증이 오고 가지만 셋이 함께라면 무서울 게 없다. 하지만 식재료 구하러 가는 길부터 거센 파도를 가르며 옆 섬으로 건너가야 하는 난관을 마주한다.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능력자 이대호와 요리왕 연근우, 그에 비해 능력이 없는 추신수가 구박받으며 파업을 선언한다. 과연 추신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한편 '안싸우면 다행이야'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서 방송된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9일 방송되는 274회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최근 이사한 새집을 최초 공개한다. 역대급 한강 전망에 MC들 모두 감탄하고, 이사 전 부부 갈등을 야기했던 5살 딸 수아의 방이 최초 공개돼 이목을 모았다.

김소영의 컨디션이 심상찮음을 감지한 오상진은 함께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았다. “문제가 없다”라고 자부하던 김소영은 상담 중 진행한 그림 검사에서 뜻밖의 결과를 받고 당황한다. 급기야 김소영에게 우울증 위험 진단까지 내려져 큰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아유미가 남편 권기범의 '나 홀로 유럽 바이크 투어' 선언에 결혼 선배인 가수 채리나, 바다, 간미연에게 도움을 청한다. 결혼 3개월 만에 장거리 부부가 될 위기를 맞은 아유미의 지원군이 된 채리나, 바다, 간미연은 잠시 후 집에 도착한 권기범에게 총공세를 퍼붓기 시작한다.

또한 아유미는 신혼 3개월 만에 '스킨십 리스' 부부가 된 사실을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채리나는 "우리 부부는 결혼 전부터 '이것만큼은 꼭 지키자'가 있었다"라며 본인만의 스킨십 비법을 공개한다. 다른 해결책을 논의하던 중, 결혼 선배인 세 사람의 주도로 아유미, 권기범 부부의 새로운 애칭이 탄생한다.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