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시리즈, 명절 분위기에 맞춘 각종 이벤트 진행 및 선물 증정
임영웅 광고 '영웅은, 영원해' 유튜브 조회수 458만 회 달성

사진='영웅은, 영원해' / 위메이드플레이 제공
사진='영웅은, 영원해' / 위메이드플레이 제공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가수 임영웅을 광고모델로 앞세워 재약진을 펼치고 있는 '애니팡 시리즈'가 설 연휴를 맞아 유저들에게 명절선물을 준비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설을 맞아 자사의 '애니팡2·3·4', '애니팡 사천성' 등 모바일 게임 4종에서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이달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애니팡2’는 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돌려돌려 돌림판’과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29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애니팡2’를 남기면서 9주년 축하 멘트와 게임 플레이 인증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애니팡3’는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명절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여러 아이템을 지급하고, 7일 차 접속자에게는 '설빔 몽이' 캐릭터를 선물한다.

지난 2020년에 출시한 ‘애니팡4’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윷 점수놀이’ 이벤트를 연다. ‘윷 점수놀이’는 경쟁형 이벤트로 대단위 경쟁과 핫타임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음 달 10주년을 맞이하는 ‘애니팡 사천성’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애니’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애니의 절구떡’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달 시작한 임영웅의 '애니팡 시리즈' 광고, '영웅은, 영원해'는 유튜브 조회수 458만 회(1월 18일 기준)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