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라 역 김유정, 첫 연극 도전
3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사진=쇼노트 제공
사진=쇼노트 제공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배우 김유정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통해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은 송한샘 프로듀서와 배우 정문성, 이상이, 김성철, 정소민, 채수빈, 김유정, 송영규, 임철형이 참석했다.

지난 1월 28일 한국 초연을 시작한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셰익스피어의 사랑에서 탄생했다는 상상에서 출발하는 작품이다. 1998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정소민, 채수빈과 함게 비올라 역을 맡은 김유정은 이번 작품으로 처음 연극 무대에 도전했다. 그는 "연극을 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꿈같은 존재였다. 이렇게 큰 무대에서 관객분들과 만날 기회를 얻어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윌 셰익스피어 역의 정문성과는 연인 연기를 펼치지만 실제 18살 가까운 나이 차이가 난다. 이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지 묻자 김유정은 "정문성 배우님과 함께 하는 것도 영광이다. 무대도 연습실에서도 연기할 때는 나이차를 전혀 못 느꼈다. 무대 위에서 서로 의지를 많이 하면서 공연하고 있다"며 배우로서 호흡을 맞추는데 전혀 문제가 없음을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오는 3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이어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