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일요일 오후 6시 15분
'신이 내린 목소리'2년 동안 아무도 넘지 못한 7연승 도전
2라운드 이중생활, 수정구슬, 차전놀이, 전교회장 진출

사진=MBC '복면가왕'
사진=MBC '복면가왕'

[문화뉴스 조우석 기자] 1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신이 내린 목소리'의 7연승 도전이 시작된다.

복면가왕은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오직 노래실력 하나만으로 최고의 가수를 뽑는, 진정한 가수로 평가받는 무대를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방송이다. 복면으로 모습을 숨겨, 편견을 버리고 음악에 집중할 수 있다. 

1라운드가 끝나며 '신이 내린 목소리'의 결승 상대 윤곽이 드러났다. 

사진=MBC '복면가왕'
사진=MBC '복면가왕'

'슬기로운 복가생활vs은밀한 이중생활'은 은밀한 이중생활의 승, '구글 아이스크림vs수정구슬'은 수정구슬의 승으로 끝났다. 슬기로운 복가생활의 정체는 K4의 류필립, 구슬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체리블렛의 지원이었다.

'차전놀이vs부럼깨기'는 차전놀이의 승, '날라리 선도부장vs날아라 전교회장'은 날라리 선도부장의 승으로 마무리됐다. 부럼깨기의 정체는 박가령, 날라리 선도부장의 정체는 위댐보이즈의 바타로 드러났다.

2라운드의 첫 번째 대결에서는 '무대 위에서 180도 달라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은밀한 이중생활'과 '구슬아 구슬아, 다음 가왕은 누구니? 바로바로... 수정구슬'이 붙는다.

사진=MBC '복면가왕'
사진=MBC '복면가왕'

두 번째 대결에서는 '오늘 제가 가왕님 누르고 위로 올라갈게요! 차전놀이'와 '가왕 되는 게 세상에서 제일 쉬웠어요! 날아라 전교회장'이 대결한다.

6연승 중인 '신이 내린 목소리'는 단 3명밖에 없는 7연승 가왕에 도전한다.

4번째 7연승 가왕의 탄생일지, 새로운 가왕의 탄생일지 결정되는 '복면가왕'은 12일  오후 6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