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00 탄'으로 전투력 강화
업데이트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 진행

사진 =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이미지 / 컴투스 제공
사진 =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이미지 / 컴투스 제공

[문화뉴스 한지원 인턴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추가된 ‘안데스’는 ‘고블린 전차’ 형상의 불 속성 공격형 몬스터로, 액티브 스킬이 아닌 일반 공격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별도의 스킬 공격이 아닌 일반 공격을 강화하는 ‘SAA-00 탄’을 시전하면, 적에게 큰 타격과 함께 일정 확률로 방어력 약화까지 부여한다. 또한 장착 가능한 스킬석에 따라 ‘SAA-00 탄’의 방어력 약화 확률이 20% 증가하거나 피해량이 20% 증가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전설 스킬석을 장착하면 ‘SAA-00 탄’의 마나코스트가 1감소하고 지속시간이 3초 증가해, 전투에서 활용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신규 몬스터 획득과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오는 30일까지 ‘특별 소환’을 통해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쉽게 ‘안데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에는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안데스’ 몬스터 카드 및 다량의 마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신규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 계정 레벨과 동일해지는 부스팅 효과도 적용 받는다. 

한편,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몬스터 상성과 카운터 스킬,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기반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