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모든 것이 국민 대표단 덕"

사진=가수 손태진/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사진=가수 손태진/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문화뉴스 함예진 인턴기자] 가수 손태진이 경연 이후에도 '제1대 불타는 트롯맨'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14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 (이하 '불트') 종영 스페셜 방송 ‘불타는 시상식’이 순간 최고 9.3%를 기록하며 전 채널 포함 동시간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 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과 식스맨(전종혁, 남승민, 이수호, 최윤하, 박현호, 김정민)이 출연해 5개월의 대장정을 끝낸 소감과 경연 뒷이야기를 전하며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이번 '불타는 시상식'에서 손태진은 '베사메무초'를 선곡해 화제를 모았다. 손태진은 '베사메무초' 1절을 한국어 번안 버전으로, 2절을 스페인어 원곡 버전으로 부르며 라틴 댄스까지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손태진의 '베사메무초'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0만 회를 넘겼다.

더불어 손태진은 TOP 7과 함께 '앗 뜨거' 무대를 꾸며 칼군무 실력까지 보여줬다. '제1대 트롯맨'이 된 손태진이 '뉴 트롯 스타'다운 행보를 보이는 가운데 '불트' 스핀오프 프로그램 및 전국투어 콘서트 등에서 어떤 매력을 펼칠지 기대가 높아진다.

손태진은 지난 14일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TV 비드라마와 OTT 쇼 등 총 179편에 출연한 출연자를 대상으로 발표한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해 '제1대 불타는 트롯맨'과 더불어 '뉴 트롯 스타'가 탄생했음을 알렸다. 

손태진의 공식 팬카페인 '손샤인(sonshine)' 회원 수가 증가한 것은 물론 손태진이 출연한 프로그램 및 각종 활동 영상들을 다시 찾는 팬들로 인해 과거 영상 조회수가 역주행하는 등 경연이 끝난 후에도 인기를 증명했다.

제작진은 "손태진이 1위의 무게감과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 더욱 진심을 다해, 성실하게 활동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며 "실력과 인성, 매력을 두루 갖춘 준비된 '트롯 스타' 손태진의 행보를 응원하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손태진이 출연하는 '불타는 트롯맨' 특집 2부 '불타는 디너쇼'는 오는 28일 밤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