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문화뉴스 이한슬 인턴기자] BTS 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한 KBS 예능 '홍김동전'에서 멤버들과의 완벽한 호흡과 찰떡 케미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예능 '홍김동전' 30회는 KBS 예능 방송 오마주 특집 2탄으로 ‘위험한 초대’ 편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위험한 초대 오마주 편의 특별 게스트가 BTS 지민이라는 것이 공개되자 홍김동전 멤버들은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홍김동전’ 멤버 중 김숙과 홍진경을 가장 보고 싶었다는 고백으로 두 사람의 애정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지민은 조세호와의 친분에 대해 “엄청 그정도 까지는 아니고요”라며 재치 있게 받아치면서도 “세호 형과는 집에서 가끔 술과 밥을 먹는 사이”라며 남다른 친분을 밝혀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지민과 홍김동전 멤버들은 릴레이 댄스 게임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지민은 문제 영상을 보자마자 짧은 시간에 각 그룹의 춤을 그대로 복사했고, 홍김동전 멤버들이 따라 추기 쉽도록 포인트만 딱딱 짚어주는 센스까지 발휘했다. 특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지민의 걸그룹 댄스 커버는 팬들에게 소장 각을 불러일으키며 열기를 높였다. 

 지민과 홍김동전의 만남은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호흡을 발휘하며 배꼽 잡는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웃음을 위해 기꺼이 몸을 던져 준 멤버들과 그런 멤버들을 향해 끊임없이 배려하고 걱정하면서도 위트를 발휘하며 웃음을 이끄는 지민의 월드 클래스급의 예능감은 소장 각을 불러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환호로 이어졌다.

한편 동전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