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주식회사 보성그룹(대표 임영권)과 네이처그린라이프는 체지방분해, 디톡스(항산화)기능을 가진 건강기능식품 '카테슬림'을 개발완료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녹차추출물 카테킨은 다이어트식품으로 체지방분해와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디톡스(항산화)기능 뿐만 아니라 신체의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기능까지 하는 것으로 밝혀졌고, 녹차카테킨은 유엔이 정한 세계10대 건강식품으로 효능이 뛰어나며, 우리나라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지정되어 있다.

 

다이어트 및 디톡스(항산화)기능 등 녹차의 다양한 효능을 제대로 얻기 위해서는 녹차를 하루 20잔 이상을 마셔야 하는데 '카테슬림'은 녹차추출물 카테킨을 1일 1,000mg을 섭취함으로서 녹차의 좋은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화한 것으로, 하루 4캅셀(카테킨 700mg)로 녹차를 하루 40잔 이상 마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지금까지 국내외에서 판매된 다이어트식품의 경우 인도산 열매 추출물인 기르시니아 캄보지아 와 기존의 카테킨제품은 우리몸에서 흡수되는 비율이 5(%)이하로 그 효과가 아주 미약하여 다이어트용 이라고 표현하기는 아주 미약하였으나, 금번 16년 전통의 녹차전문기업의 노하우로 체내에 흡수율을 대폭 향상시켜 강력한 다이어트 및 체지방분해 효과에 집중하여 제품을 만들었다.

특히 녹차추출물은 세계최고 품질인 프랑스 네츄렉스사의 녹차추출물 100(%)원료를 사용 함으로서 그 동안 사용되어 온 중국, 인도산의 원료보다도 원가가 4배 이상 고가이며, 이는 가격보다는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 하여 소비자의 건강이 우선이라고 회사관계자는 밝혔다.

제품의 용량은 112캅셀(4주분)이며 1일 2회복용하며, 현재 네이버스토어팜, 옥션, G마켓등에서 현재 판매를 시작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