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드림하이' 제이슨 역 출연
7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

사진=아스트로 진진 / 문화뉴스DB
사진=아스트로 진진 / 문화뉴스DB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진진이 '드림하이'를 통해 뮤지컬에 데뷔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쇼뮤지컬 '드림하이'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이날은 김은하 프로듀서, 이종석 연출, 최영준 안무감독, 하태성 작곡가와 배우 음문석, 이승훈, 유태양, 진진, 장동우, 심현서, 안소명, 박규리, 오종혁이 참석했다.

'드림하이'는 지난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KBS2에서 방영된 월화드라마를 바탕으로 한다. 드라마는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스타가 되기 위한 꿈과 사랑을 그렸다. 

K팝을 소재로 하는 만큼 전현직 아이돌 가수들이 다수 출연한다. 송삼동 역은 음문석, 이승훈(위너), 유태양(SF9), 강오혁 역 이현, 오종혁, 정동화, 진국 역 장동우(인피니트), 추연성, 전휘, 제이슨 역 진진(아스트로), 니엘(틴탑), 그리, 윤백희 역 박규리, 이재이, 표바하, 교장 역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 마두식 역 라준, 태항호 등이 캐스팅됐다. 

아스트로 진진은 최근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이 세상을 떠나는 슬픔을 겪었다. 그러나 이날은 뮤지컬배우로서 프로답게 작품에 임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진진의 첫 뮤지컬 도전이다. 이에 그는 "팀에서 포지션이 래퍼다 보니 걱정이 많았다. 저한테 춤과 랩만 하면 된다고 해서 시작하게 됐는데 노래가 많더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연습생 때 이후로 이렇게 열심히 한 적이 있나 싶을 정도로 했다. 감사한 작품 잘 만난 것 같다. 도전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17, 18세에 가졌던 꿈들. 나도 저랬었구나 되새기게 된다. 지금 나이에 다시 느끼고 재도전하는 의미로 작품에 임했다. 뜻깊은 작품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3일 개막한 이번 공연은 오는 7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이어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