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이번 장소는 고양
TOP 7 유명곡 공연과, 합동공연으로 포문 열어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계속 이어가

사진=고양 콘서트/ (주)밝은누리 제공
사진=고양 콘서트/ (주)밝은누리 제공

[문화뉴스 박모세 인턴기자]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5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 열렸다. 

이번 고양 공연에서는 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까지 총 10인의 '미스터트롯2' 주역들이 뭉치면서 다양한 콘텐츠와, 팬들과의 소통을 선사했다. 

TOP7 멤버들의 '밤열차'를 시작으로 이어지는 박지현의 '명자!', 박성온의 '황포돛대', 나상도의 '남자의 인생',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무심세월',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등을 공연한 뒤 이어 또 다시 TOP7의 합동무대 '사랑의 트위스트'가 펼쳐쳤다.

또  '미스터트롯2' 화제의 참가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의 '낭만에 대하여', '정녕', '카사노바' 무대를 펼쳤다.

이어 TOP6의 '찐이야', 안성훈의 '싹가능',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를 포함하여 한순간도 빼놓을 수 없이 '미스터트롯2' 무대가 이어졌다. 특히 '미스터트롯2' 대표 꽃미남 F4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의 '나야 나' 등으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다음으로 창원에서 오는 27일과 28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다음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후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수원, 안양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 나갈 예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