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훈정 단독 콘서트 포스터 / 라이브러리 컴퍼니 제공
사진=고훈정 단독 콘서트 포스터 / 라이브러리 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안성재 기자] 뮤지컬 배우 고훈정이 단독 콘서트 ‘고훈정 콘서트_Unplugged & Rock(10000)’을 개최한다.

‘고훈정 콘서트_Unplugged & Rock(10000)’은 뮤지컬 배우 고훈정이 주연을 맡아 선보였던 뮤지컬 작품의 넘버들로 채워진 단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6년 12월 26일에 공연된 ‘언플러그드 콘서트’에서 트위터 팔로워 수 10,000명 달성 시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겠다 약속하였고, 2018년 ‘고훈정 콘서트 원맨쇼’ 이후 약 5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 및 공지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1부는 Unplugged(언플러그드), 2부는 Rock(락) 컨셉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피아노와 스트링 콰르텟으로 구성되어 뮤지컬 배우 고훈정의 음악과 목소리에 포커싱 두었으며, 2부는 기타, 키보드, 베이스, 드럼 등 6인조 밴드의 연주로 기존 뮤지컬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락 사운드를 선보인다. 

고훈정은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 이후 ‘어쩌면 해피엔딩’, ‘더 데빌’, ‘마마, 돈크라이’ 등 대극장 작품뿐만 아니라 ‘빠리빵집’, ‘비스티’, ‘개와 고양이의 시간’ 등 중・소극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20개 이상의 작품에 주・조연으로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였다. '팬텀싱어' 시즌 1에 출연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리더로서 활약했다.

뮤지컬 배우 고훈정의 단독콘서트 ‘고훈정 콘서트_Unplugged & Rock(10000)’은 오는 7월 1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