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coex 신한카드 artium 첫 공연, 총 6회 공연 예정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작품 OST 편곡

사진=라포엠 '여름밤의 라라랜드' 포스터/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사진=라포엠 '여름밤의 라라랜드' 포스터/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문화뉴스 임효정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30일 OST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은 30일 coex 신한카드 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첫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라포엠은 이번 OST 콘서트를 통해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작품 속 OST를 편곡, 라포엠만의 색깔로 완성한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명은 라포엠과 공식 팬덤명인 라뷰를 결합한 '라라랜드'를 지칭하는 만큼, 팬 사랑을 가득 담은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올해 초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라포엠은 이번 OST 콘서트로 '공연 어벤져스'의 진가를 또 한 번 발휘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앞서 '불후의 명곡', 'K-909' 등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채로운 OST 무대를 꾸민 라포엠이 이번 콘서트로 어떠한 울림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라포엠은 30일 첫 회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일, 8일, 9일, 22일, 23일 총 6회에 걸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연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