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일 새 디지털 싱글 'White Night(백야)' 발매

사진=포레스텔라 티저/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포레스텔라 티저/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문화뉴스 임효정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지난 29일 'White Night(백야)'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포레스텔라(조민규, 배두훈, 고우림, 강형호)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White Night'의 이미지 티저 여러 장을 게재했다.

티저 속 포레스텔라 네 멤버는 각기 신비롭고 웅장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푸른 배경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눈빛과 스타일링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조민규의 'Whisper your secrets to me', 배두훈의 'Free your color', 고우림의 'awaken my soul', 강형호의 'Sing your chorus'라는 멤버별 문구도 공개됐다.

포레스텔라가 작년 12월 발매한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UTOPIA'와도 연관되는 이번 'White Night'의 메시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크로스오버의 대표 주자를 넘어 선구자로서 포레스텔라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또 한 번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오는 7월 1일 새 디지털 싱글 'White Night(백야)'를 발매하고, 8일과 9일 청주 공연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를 이어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