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오후 12시 새 싱글 앨범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발매

▲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미니 콘서트를 앞두고 신곡을 깜짝 발표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이자 우아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오는 6월 29일 오후 12시 새 싱글 앨범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의 발매를 확정 지었다.

앞서 단독 미니 콘서트 개최 소식을 공개하며 모두가 놀랄 깜짝 선물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던 만큼 김소현의 신곡 발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소현이 기습으로 발표하는 이번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베스트셀러 작가 글배우의 에세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의 글을 발췌해 가사가 만들어진 곡. 김소현의 청아하고도 진중한 음색이 더해진 이 곡은 화려하면서도 정서적인 멜로디로 음악의 짙은 감동을 더욱 배가 시켜 많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크로스오버 형식을 빌려 스트링과 혼 음색, 클래식한 악기 외에도 록적인 기타 선율, 일렉트로닉 베이스와 드럼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이 곡은 따뜻한 분위기의 멜로디로 현대인의 지친 마음에 여유와 힐링을 선물한다.

특히 ‘위로를 보낸다’, ‘용기를 보낸다’, ‘안부를 보낸다’, ‘사랑을 보낸다’,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와 같은 가삿말은 가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어 애틋함을 자아내기도. 관계자는 “김소현의 이번 신보는 삶을 살아가는 순간순간 힘들고 지칠 때마다 노래가 묵묵히 위로가 되어줄 것으로 보여 많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전해줄 예정이다.

부드럽고도 잔잔한 무드의 멜로디와 과장 없이 현실적인 위로를 건네는 가삿말은 늘 자신을 응원해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감싸주는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김소현의 감사의 메시지로도 볼 수 있는 것.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의 개막을 3일 앞둔 의미 있는 날 발매되는 신곡 소식에 많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소현의 깜짝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은 7월 2일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