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하선, 정호연, (여자)아이들 슈화, 화보 통해 매력 뽐내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모델 겸 배우 정호연, 배우 박하선,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3인 3색 독특한 개성 넘치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최근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함께 한 스포츠웨어 Z.N.E. 컬렉션을 공개했다.

반소매 디자인의 여성용 핑크 티셔츠와 릴랙스 핏의 쇼츠로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

정호연은 지난 2021년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았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박하선은 매거진 엘르 코리아 7월호 화보를 통해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블랙과 블루 컬러를 콘셉트로, 고양이처럼 대담하고 쿨한 순간들을 포착해 팬들에게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박하선은 오는 7월 5일 개봉하는 영화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에 출연한다.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는 패션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 한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골드 실 버튼이 돋보이는 밀리터리 재킷부터 하이 부츠, 바이커 브라톱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지퍼 디테일의 하이 웨이스트 팬츠 등 다양한 패션으로 스타일링하며 개성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슈화는 웹예능 '워크돌'에 출연 중이다. 슈화가 속한 그룹 (여자)아이들은 지난 18∼19일 열린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6개 지역을 순회하는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또한 내달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의 경기에 하프타임 공연도 예정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