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원더랜드 뮤지엄' 전시 개최
앤서니브라운의 대표 원화 작품 30점 포함 150여점 전시

사진=앤서니브라운 원더랜드 뮤지엄 포스터/세종문화회관
사진=앤서니브라운 원더랜드 뮤지엄 포스터/세종문화회관

[문화뉴스 박선아 기자] 세종문화회관이 오는 7월 13일부터 10월 15일까지 북서울꿈의숲 상상톡톡미술관에서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 전시를 개최한다. 

앤서니 브라운은 '우리는 친구', '우리 아빠가 최고야'로 유명한 세계적인 동화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이번 전시는 “세상과의 소통”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상상의 공간 ‘원더랜드 뮤지엄’에서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들을 만나게 된다. 

숲 속에서 열리는 앤서니브라운의 동화나라로 온가족을 초대한다.

신작 '넌 나의 우주야 Our Girl(2020)', '어니스트의 멋진 하루 Ernest the Elephant'와 30점 이상의 원화가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자리가 될 것이며, 영상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미디어아트와 유명 셀럽들과 콜라보레이션한 NFT 아트 작품들 등 150여점의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을 더욱더 다채롭고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앤서니 브라운의 책은 발간될 때마다 베스트셀러 기록을 세우며 한국과 각별한 인연을 맺고 있다.

한편, 앤서니 브라운의 책은 2001년 '미술관에 간 윌리', 2002년 '돼지책'이 각각 문화체육관광부 추천 도서로 선정되었으며, '나는 책이 좋아요'와 '기분을 말해봐'는 초등학교 교과서, '미술관에 간 윌리'는 중학교 교과서에 수록되기도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