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6일 3번 트랙 'Marshmallow' 선공개
타이틀곡 'Do not touch', 박진영 직접 작사

사진=트와이스 미사모 'Do not touch' 뮤직비디오 섬네일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트와이스 미사모 'Do not touch' 뮤직비디오 섬네일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안수빈 기자] 트와이스 첫 유닛 미사모(MISAMO)의 일본 데뷔곡 'Do not touch'(두 낫 터치)가 14일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26일 미나, 사나, 모모로 결성된 트와이스 최초의 유닛 그룹 '미사모'를 론칭한다.

미니 1집 'Masterpiece'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6월 16일 3번 트랙 'Marshmallow'를 미리 선보였고,  14일 0시에는 타이틀곡 'Do not touch'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미사모의 일본 데뷔 앨범 타이틀곡 'Do not touch'는 새 멤버 본연의 매력과 색깔 그리고 어른스러움이 돋보이는 알앤비 장르 노래다.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직접 작사했고 미술관 속 작품을 향한 접촉을 경고하는 문구 'Do not touch'를 콘셉트 삼아 이들을 미술 작품과 같은 존재로 표현했다.

곡 하이라이트 구간 노랫말인 "Yes you can watch me if you love me But you can't touch me if you love me"(날 사랑한다면 볼 수 있겠지만 결코 날 만질 수는 없어)는 모두가 고귀한 존재이며 소중하게 대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뮤비는 우아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미나, 사나, 모모의 눈부신 비주얼을 비롯해 화려한 배경과 의상이 시청자들을 완성도 높은 하나의 예술 작품 속 세계로 안내한다.

'명작'이라는 뜻의 데뷔 앨범 'Masterpiece'는 미사모가 유닛으로서 처음 발매하는 앨범을 향한 팬들의 큰 기대, 그에 준하는 퀄리티를 갖춘 음반이라는 포부를 보여준다.

타이틀곡 'Do not touch'를 비롯해 'Behind The Curtain', 'Marshmallow' 등 총 7곡이 수록되고 모모, 미나, 사나는 각각 4번 트랙 'Funny Valentine', 5번 트랙 'It's not easy for you', 6번 트랙 'Rewind you'의 작사에 참여해 의미 깊은 음반을 완성했다.

한편 많은 이들이 오래 기다리고 염원해 온 조합의 미사모는 오는 22일~23일 일본 오사카 인텍스 오사카 제5전시장, 25일~27일 도쿄 피아 아레아 MM에서 미니 1집 발매 쇼케이스 'MISAMO JAPAN SHOWCASE 2023'을 개최하고 특별한 기념일을 팬들과 함께 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