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해녀 조춘자 역...수중 액션 선봬
'밀수', 7월 26일 개봉

사진=영화 '밀수' 스틸
사진=영화 '밀수' 스틸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배우 김혜수가 영화 '밀수' 촬영 도중 부상을 당했었다고 전했다.

1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밀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은 류승완 감독과 배우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가 참석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조춘자 역의 김혜수는 해녀 연기를 위해 촬영 3개월 전부터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3개월 전부터 연습에 들어갔는데, 아쉽게도 전 그때 '소년심판'을 찍고 있어서 준비 훈련을 제대로 못했다"고 아쉬워했다.

사진=영화 '밀수' 배우 김혜수 / 문화뉴스DB
사진=영화 '밀수' 배우 김혜수 / 문화뉴스DB

이어 "영화 '도둑들' 촬영할 때 공황을 경험해서 겁도 났다. 다행히 함께 하면서 공황 상태는 벗어날 수 있었다. 지상에서도, 물 안에서도 액션이 있는데 감독님께서 심혈을 기울이셨다. 정교하게 준비돼 있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주셨다"라며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그럼에도 부상이 있었다고 전했다. 김혜수는 "마지막에 이마에 부상을 당해서 두 컷 정도 함께 하지 못했다. 다친 것보다 현장에 못 가는 게 속상했다. 그만큼 현장이 좋았고, 모두가 최선을 다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밀수'는 오는 7월 26일 개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