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 외출을 즐기는 사람이 부쩍 늘었다. 그러나 더위와 오락가락하는 비 소식에 야외보다는 실내를 선호하는 사람이 늘면서 공연이 인기를 끌고있다. 실내에서 나들이를 즐기며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가족 뮤지컬 3선을 소개한다. 

- 강경수 작가의 베스트셀러 ‘코드네임X’를 뮤지컬로 만난다, 첩보 가족뮤지컬 ‘코드네임X’

- 시원한 냉탕에서 펼치는 짜릿한 모험, 가족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 영웅 번개맨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NEW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

 

1. 첩보 가족뮤지컬 '코드네임X'

이미지 제공 = 으랏차차스토리
이미지 제공 = 으랏차차스토리

‘강경수’ 작가의 원작 베스트셀러 ‘코드네임X’가 인기 가족뮤지컬 제작사 으랏차차스토리의 손에서 첩보 가족뮤지컬로 재탄생한다는 소식에 눈길을 끌고 있다. 우연히 엄마의 낡은 노트를 발견하고 느닷없이 과거로 빨려 들어간 11살 강파랑이 세계 최대 첩보국 ‘MSG’를 위험에 빠뜨리려는 협박범을 찾으러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제작사 으랏차차스토리 측은 ‘첩보 가족뮤지컬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화려한 무대 뿐만 아니라 긴장감과 몰입감을 자아낼 넘버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며 ‘여름방학을 맞아 많은 관객분들이 저희 공연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가셨으면 좋겠다.’ 고 덧붙였다. 첩보 가족뮤지컬 ‘코드네임X’는 8월 4일부터 26일까지 관악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 가족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이미지 제공 = 할리퀸크리에이션즈(주)
이미지 제공 = 할리퀸크리에이션즈(주)

아동문학계 노벨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장수탕 선녀님’은 아주 오래된 목욕탕에서 펼쳐지는 선녀 할머니와 덕지의 이야기를 담은 공연이다. 동네 낡은 목욕탕에서 만나는 신비로운 판타지의 세계와 시원한 냉탕에서 펼치는 짜릿한 모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은 서울숲 씨어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3. NEW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

이미지 제공 = 클립서비스주식회사
이미지 제공 = 클립서비스주식회사

NEW뮤지컬 ‘번개맨 전설의 시작’은 영상으로만 만났던 영웅 번개맨을 무대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가시별 대장의 명령으로 번개별에 도착한 아차와 아차차는 기억말소 장치를 이용해 번개맨의 기억을 빼앗는 데 성공하고, 이후 번개맨은 무너진 우주의 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아주 오래전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전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번개맨 전설의 시작’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7월 22일부터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