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호라이즌, 꿈·희망·우정 담은 ‘Friend-SHIP’으로 그려낼 눈부신 청춘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호라이즌이 국내 정식 데뷔한다.

호라이즌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정규앨범 ‘Friend-SHIP’을 발매한다.

신보 타이틀인 ‘SIX7EEN’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후렴구의 슬랩 베이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완벽한 육각형 능력치를 가진 틴에이저의 에너지를 담았다.

호라이즌은 ‘겁 없이 가보자 Hey’, ‘아주 거침없이 달리고 싶어’ 등 당찬 포부가 담긴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멤버 개인의 매력을 극대화한 솔로곡을 비롯해 같은 소속사 식구인 라필루스 하은과 TFN 레오, 노아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How You Feel’과 ‘Bonnie & Clyde’, ‘Light Way’ 등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이 수록돼 K-트레이닝을 거쳐 더욱 성장한 호라이즌의 역량을 만나볼 수 있다.

호라이즌은 이번 정규 1집을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채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것은 물론,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며 100일의 기적을 이뤄낼 준비를 마쳤다.

서바이벌 선발 과정부터 프리 데뷔 프로모션까지 펼치며 끊임없이 노를 저어온 호라이즌인 만큼, 국내 정식 데뷔로 월드 팝의 항로를 개척할 이들의 활약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본격적으로 닻을 올린 호라이즌은 ‘SIX7EEN’으로 활발한 국내 활동을 이어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