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개봉 예정 영화
동화 ‘꿀벌 마야의 모험’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예고편 공개

사진= '몬스터패밀리X런닝맨X마야' 애니메이션 개봉 날짜 및 줄거리 소개 / ㈜BoXoo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몬스터패밀리X런닝맨X마야' 애니메이션 개봉 날짜 및 줄거리 소개 / ㈜BoXoo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8월 '몬스터 패밀리 2', '런닝맨: 리벤져스', '마야 3: 숲속 왕국의 위기'가 개봉한다. 

'몬스터 패밀리2'는 또 한 번 몬스터로 변한 ‘위시본’ 패밀리가 납치된 전설 속 몬스터들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로 떠나는 서머 몬스터 어드벤처다. 전작에서는 마법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몬스터로 변한 위시본 가족의 다이나믹한 몬스터 라이프가 재미와 감동을 전하며 40만 관객을 동원했다. 오는 8월 2일에 개봉하는 속편에서는 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전설 속 몬스터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볼거리와 모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같은 달 10일에는 런닝맨 시리즈 새로운 극장판인 '런닝맨: 리벤져스'가 개봉을 알렸다.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모티브로 한 '런닝맨: 리벤져스'는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악당에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런닝맨들의 슈퍼벨트 쟁탈전을 그린 작품이다. 2018년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신작으로, 스펙터클한 자동차 추격 등 화려한 액션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야 3: 숲속 왕국의 위기'는 모험심 ‘벌’크업 돼서 돌아온 세젤귀 꿀벌 ‘마야’가 위기에 처한 숲속 왕국을 구할 수 있는 비밀의 황금알을 지키기 위해 곤충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그린 영화다. 2018년 2월 전편 개봉 이후 약 5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온 '마야 3: 숲속 왕국의 위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재미와 교훈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영화라는 소식이 들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애니메이션 '몬스터 패밀리 2', '런닝맨: 리벤져스', '마야 3: 숲속 왕국의 위기'는 순서대로 8월 2일, 10일, 24일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