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나라, 구교환, 박정민 화보 통해 매력 뽐내

[문화뉴스 명세인 인턴기자] 배우 배나라, 구교환, 박정민의 개성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MAPS 제공
사진=MAPS 제공

배우 배나라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1년 차 뮤지컬 배우 생활 동안 다져온 끼와 센슈얼한 콘셉트에 걸맞은 감정선을 다채롭게 소화한 배나라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나라는 28일 공개된 'D.P.' 시즌 2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역할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지큐 코리아(GQ KOREA) 제공
사진=지큐 코리아(GQ KOREA) 제공

정의되지 않은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구교환의 화보가 공개됐다. 셔츠와 청바지, 구조감 있는 컬러 슈트와 니트를 비롯한 패셔너블한 런던 보이 무드의 다양한 의상을 안경,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활용해 감각 있게 소화했다.

'D.P.' 시즌 1에서 구교환은 한호열 역을 맡아 큰 관심을 받아,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과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남우상 수상까지 이뤘다.

공개된 'D.P.' 시즌 2에서도, 배우 구교환은 매력 넘치는 한호열을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지큐 코리아(GQ KOREA) 제공
사진=지큐 코리아(GQ KOREA) 제공

자신만의 매력을 펼친 박정민은 작품에서는 강한 인상을 남기는 연기를 보여주었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룩을 소화했다. 

최근에 유튜브 '침착맨' 채널에 출연해,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줘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지난 26일에 개봉된 영화 '밀수'에서 배우 박정민은 장도리라는 입체적인 역할을 맡아 새로운 모습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