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광명스피돔 개최

사진=제네픽페스타 제공
사진=제네픽페스타 제공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2023 광명스피돔 바비큐비어페스티벌' 무대에 설 뮤지션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광명스피돔에서 '2023 광명스피돔 바비큐비어페스티벌'(이하 '2023 광명스피돔BBF')에 이무진, 장윤정, 이찬원, 다이나믹듀오, 바다 등이 출연한다.

첫날인 26일에는 가수 마야와 힙합 뮤지션 팔로알토, 디제이 미우(MIU)와 도로시(Dorothy)가 EDM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27일에는 노라조와 공소원, 디제이 S2&R2와 루비(Ruby)가 출연하며, 28일에는 싸이버거와 이무진이 공연을 펼친다.

이어 29일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이찬원, 30일에는 '트롯 여왕' 장윤정, 31일 국내 대표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가 무대를 달군다.

9월 1일은 래퍼 비오(BE'O)와 가수 바다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2일에는 군조와 보컬 그룹 V.O.S, 디제이 현아(Hyunah)와 예송(Yesong)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3일 공연에는 디제이 아리(Ari), 가수 알리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 밖에도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을 소개하는 ‘오픈 마이크’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치는 ‘Open MIC BBF’ 무대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2023 광명스피돔 BBF’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릴 ‘불꽃놀이’가 매일 밤 진행될 예정이다.

‘2023 광명스피돔 BBF’ 사전예약석 예매는 8일 오후 2시 오픈한다. '바비큐맥주패키지', '맥주패키지' 등이 판매되며, 사전예약석을 제외한 자리들은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