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9월 24일 휴무
9월 17일 일요일 정상 영업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9월 셋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이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명절 상차림 할인전을 진행한다. 제수용 신선식품은 오는 21일까지, 가공식품, 조리용품, 자동차용품은 내달 4일까지 할인한다. 신선식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명절 대표 과일인 사과와 배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샤인 머스캣과 태추 단감도 할인 행사에 포함된다. 마늘, 당근, 한우, 양지 등의 상품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주요 수산물은 최대 50% 할인 적용되며 해당 상품에는 영광 참굴비, 명태 슬라이스, 황태제사포 등이 있다. 

가공식품, 조리용품, 자동차용품은 브랜드별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 할인은 물론 한 브랜드에서 여러 상품을 구매할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테팔 조리기구', '해피콜 트리곤 후라이팬/냄비'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홈페이지 캡쳐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홈페이지 캡쳐

롯데마트는 기획전에 해당하는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시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에는 티코, 나뚜르 아이스크림,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등이 해당된다. 

풀무원 신제품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전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알뜰장보기 코너에서 정육/수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품목에는 제주 흑돼지 불고기 등이 있으며 생연어와 호주산 LA 갈비, 미국산 소 본 갈비가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금주의 행사 상품에는 프렌치카페 믹스, 미니 마들렌, 햇반 등의 간편식품들이 포함된다. 1+1, 2+1 행사 혹은 2개 구매 시 50% 할인 판매가 적용된다. 

롯데마트는 오뚜기, 동원에프엔비 등의 특정 브랜드 상품 구매 시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을 10여 종 이상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별로 사용 가능 날짜는 상이하다. 

홈플러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홈페이지 캡쳐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홈페이지 캡쳐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선착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9시, 11시, 오후 2시, 3시마다 선착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마일리지 응모가 가능하다. 하루에 1,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마일리가 적립된다. 

'이번 주 행사상품' 코너에는 신선식품, 유제품, 냉장 및 냉동식품, 가공식품, 일상용품, 생활 가전 용품, 패션 잡화 등이 포함된다. 크린랲 위생장갑, 잘풀리는집 키친타월, 종이호일, 고무장갑, 지퍼백, 세제 등의 상품이 1+1으로 증정되며 이외에 다른 품목에서도 1+1, 2+1 등의 행사가 적용된다. 

'단독특가' 코너에서는 대용량 스낵과 음료, 일상용품, 이너웨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치약, 바디워시, 샴푸 등을 1+1 행사 적용하며 신선 식품 품목 중 칵테일 쉬림프는 40%, 쌀은 약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로, 9월 대형마트 휴무일은 24일이며 오는 17일 일요일은 정상영업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