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AMA AWARDS(마마 어워즈)' 콘셉트, 'ONE I BORN'
11월 28일, 29일 도쿄돔 개최

(사진 = CJ ENM 제공)
(사진 = CJ ENM 제공)

[문화뉴스 이주호 기자] '2023 MAMA AWARDS(마마 어워즈)'가 11월 28일, 29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다.

오는 11월 28일과 29일, World’s No.1 K-POP Awards '2023 MAMA AWARDS'가 국내 시상식 최초로 일본 도쿄돔에 입성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전 세계 K-POP 팬들을 만난다.

'MAMA AWARDS'는 일찍이 마카오,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일본 등 아시아 각지에서 개최하며 K-POP의 글로벌화를 선도해왔다.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K-POP 수출 대상국 순위 1위로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음악시장을 자랑하는 일본에서 오프라인 무대를 선보이며, 유튜브를 비롯한 주요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도쿄돔은 회당 약 5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공연장으로,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꿈의 무대'로 통하는 상징적인 무대다. 매년 연말, 화려한 스케일과 차별화된 기획력, 아이코닉 한 무대들로 장식하며 숱한 화제를 일으켜온 'MAMA AWARDS'인 만큼 올해 역시 글로벌 시상식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시상식 전반을 아우르게 될 콘셉트도 윤곽을 드러냈다. '2023 MAMA AWARDS'의 콘셉트는 'ONE I BORN'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세상 단 하나의 존재 '나(I)'와 'MAMA'가 만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완벽한 '하나(One)'가 된다는 의미를 담는다. CJ ENM은 '2023 MAMA AWARDS'를 통해 세계 수많은 이들이 음악으로 연대하는 'Music Makes ONE'의 진정한 힘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매년 새로운 히스토리를 써온 'MAMA AWARDS'는 올해 놀라운 잠재력과 무한한 상상력을 지닌 '나'를 표현할 파격적인 퍼포먼스부터 아티스트 고유의 개성을 살린 무대, 'K-POP'으로 공감하고 함께하는 인터랙티브한 무대 등 강력해진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