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의 명곡부터 솔로곡까지 다채롭게 선보여

씨엔블루 정용화, '킬링 보이스'로 돌아본 13년 음악 인생...'외톨이야'→ 신곡 ‘너의 도시 (Your City)' 라이브(출처 =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씨엔블루 정용화, '킬링 보이스'로 돌아본 13년 음악 인생...'외톨이야'→ 신곡 ‘너의 도시 (Your City)' 라이브(출처 =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문화뉴스 김효빈 기자] 지난 1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씨엔블루 정용화의 '킬링 보이스' 영상이 공개됐다.

정용화는 "6년 만에 솔로로 컴백을 하게 됐는데, '킬링 보이스'와 컴백을 함께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저의 13년 음악 인생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첫 인사를 전했다.

정용화는 지난 2010년 발매한 씨엔블루의 데뷔곡이자 음원 차트를 올킬한 메가 히트곡 '외톨이야'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Love(러브)', '직감', '과거 현재 미래(Then, Now and Forever)', '사랑 빛', 'Can't Stop(캔트 스톱)' 등 씨엔블루의 히트곡을 비롯해 '어느 멋진 날', '그리워서...',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반말송)', '넌 내게 반했어', '원기옥(With 버벌진트)', '불꽃놀이(Fireworks)' 등 솔로곡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특히 정용화는 지난 14일 발매한 솔로 미니 2집 앨범 'YOUR CITY(유어 시티)'의 타이틀곡 '너의 도시 (Your City)'를 열창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정용화의 신보 'YOUR CITY(유어 시티)'는 화려하고 빛났던 도시를 떠나며 쿨한 척 무덤덤하게 그리움을 외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간 팀 앨범 다수의 곡과 국내 솔로 앨범 전곡을 작업했던 정용화는 이번에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