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권은비 콘서트 게스트 지원사격
권은비, 10월 7일~8일 단독 콘서트 'QUEEN' 개최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트로트 퀸' 송가인이 '퍼포먼스 퀸' 권은비의 단독 콘서트를 지원사격한다.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이하 '퀸')에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함께한다. 

송가인은 공연 둘째 날이자 마지막 날인 8일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 지난 2019년 발매한 정규 1집 앨범 '가인(佳人)'의 타이틀곡이자 뜨거운 사랑을 받은 '엄마아리랑'과 수록곡 '서울의 달'로 무대를 빛낸다. 

트로트계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송가인은 자신의 히트곡 무대를 통해 권은비의 공연을 꾸며줄 예정이다. 

권은비는 '언더워터(Underwater)'로 무려 세 번의 역주행 신드롬을 불러온 것에 이어 지난달 발매한 신곡 '더 플래시(The Flash)'로 정주행 인기를 누리고 있다.

권은비의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퍼포먼스 퀸'과 '트로트 퀸'의 만남이 성사된 것에 이어 송가인의 라이브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권은비는 지난해 6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시크릿 도어스(Secret Doors)'에 이어 지난해 12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Next Door)'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였다.

권은비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퀸'은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