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쵸단), W(마젠타), E(냥뇽녕냥), R(이시연) 4명의 멤버
'최애의 아이들' 프로젝트 파생 그룹

사진= 김계란 밴드 'QWER' 쵸단X마젠타X냥뇽녕냥X이시연 트랙리스트 공개  /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사진= 김계란 밴드 'QWER' 쵸단X마젠타X냥뇽녕냥X이시연 트랙리스트 공개  /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싱글 1집 트랙리스트를 7일 공개했다. 

QWER은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완성된 그룹이다.

QWER(쵸단, 마젠타, 냥뇽녕냥, 이시연)은 지난 6일 공식 SNS에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QWER의 데뷔곡이자 타이틀곡 'Discord'(디스코드)를 포함해 '별의 하모니', '수수께끼 다이어리', 'Discord (Inst.)', '별의 하모니'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멤버 쵸단과 이시연이 타이틀곡 'Discord'와 수록곡 '별의 하모니'의 작곡에 참여했으며, 프리즘필터(PRISMFILTER) 소속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인다.

한편, 오는 18일 발매되는 QWER의 싱글 1집은 인기 크리에이터 쵸단(Q)과 마젠타(W), 410만 틱톡커 냥뇽녕냥(E), 일본 아이돌 그룹 NMB48 출신 이시연(R)까지 각기 다른 공간에서 존재하던 멤버들이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 가는 여정을 그린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