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기대주’ 82MAJOR, 라이언 전→이현지·김성욱 감독 등 ‘레전드 오브 레전드’ 데뷔 지원사격

▲ 사진 제공 =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82MAJOR가 데뷔 막바지 예열에 나섰다.

82MAJOR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O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First Class’와 ‘Sure Thing’ 음원 일부가 이색적인 CG와 함께 담겼다.

파워풀함과 섬세함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이 특히 감탄을 자아냈다.

첫 번째 타이틀곡 ‘First Class’는 끝없이 위로 날아오르겠다는 의미를 담은 82MAJOR만의 자신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강렬한 드럼 비트 위 그루브한 베이스라인과 하이브리드 신스, 멤버들의 특색 있는 랩과 보컬이 더해지며 음악적 색깔을 뚜렷하게 드러낸다.

반면 선공개 타이틀곡 ‘Sure Thing’은 곧 만나게 될 팬들을 생각하며 설레는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아이브 ‘Kitsch’, ‘After LIKE’, 아이유 ‘Celebrity’, NCT 127 ‘Sticker’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겸 작곡가 라이언 전이 손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BTS, 아이유 등 K팝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루이비통·구찌 등 명품 브랜드 패션필름 작업에서 감각적인 연출로 활약 중인 김성욱 감독과 삼성 갤럭시, 포카리스웨트, 아이오페 등 광고를 통해 송중기, 김태리 등 톱스타들과 작업하고 있는 이현지 감독이 특별하게 각 뮤직비디오 연출에 참여하며 역대급 퀄리티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82MAJOR는 레전드 오브 레전드 제작진 군단의 지원사격을 바탕으로 정식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남다른 실력과 비주얼로 수많은 글로벌 K팝 팬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글로벌 메이저’를 향한 비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기대가 쏠린다.

한편 82MAJOR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ON’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