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팝으로 돌아온 권은비, 일본 촬영 티저 공개
24일 'Like Heaven' 발표, 폴블랑코와 컬래버

사진= 권은비, 서머퀸→가을여자, 'Like Heaven' 티저 이미지 공개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권은비, 서머퀸→가을여자, 'Like Heaven' 티저 이미지 공개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일본에서 촬영된 컷으로, 따스한 햇살 아래 다양한 풍경을 배경으로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근한 가을 스타일링로 완성한 서정적인 분위기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라이크 헤븐'은 가을밤 공기처럼 피어나는 아련함과 마음 한편에 숨겨둔 소박한 낭만을 자극하는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달콤한 쉼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사로 담겨 있으며, 권은비의 따스하고 포근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힙합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폴블랑코(Paul Blanco)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권은비의 청량한 음색과 폴블랑코의 감성 충만한 보이스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권은비의 신곡 '라이크 헤븐'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