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PRIME CLUB 고객 1,000명 대상 대규모 세미나 진행
‘24년 전망 및 투자전략’, ‘공모전 시상식’등 다양한 연말 프로그램 마련

사진=KB증권, PRIME CLUB 고객 대상 '2023 투자콘서트 IN 서울' 개최/ KB 증권 제공
사진=KB증권, PRIME CLUB 고객 대상 '2023 투자콘서트 IN 서울' 개최/ KB 증권 제공

[문화뉴스 김현석 기자] KB증권은 오는 12월 9일(토) 서울 코엑스에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2023 PRIME CLUB 투자콘서트 IN 서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KB증권 PRIME센터가 기획한 PRIME CLUB 고객 대상 투자 세미나로, 작년 11월 재경 지역 투자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는 부산, 대전, 대구지역에서 개최했다.

KB증권 PRIME센터는 올해 마지막 투자 콘서트로 기존에 참석했던 고객뿐만 아니라 그동안 인원 제한으로 참여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하여 12월 9일, 서울 코엑스에서 1,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PRIME CLUB 투자콘서트 IN 서울’을 진행한다.

세미나는 총 2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KB증권 리서치본부 하인환 연구원이 ‘2024년 국내 시장 전망 및 유망 테마’를 소개하고, 이어서 바바리안리서치 정희석 이사가 ‘미국 주식 유망 종목’에 대해 강의한다.

2부에서는 PRIME 어벤져스 투자 전문가들의 ‘2024년 주도주 탑픽 4선’을 주제로 토크 형식의 강의가 진행되며, 이후에는 PRIME CLUB 고객들이 참여한 공모전 시상식 등 연말 기념으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하고 있다.

세미나는 12월 9일(토)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 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참석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세미나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다과 서비스와 인생네컷 부스,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PRIME CLUB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KB증권 MTS ‘KB M-able’, ‘M-able mini’ 앱의 PRIME CLUB 메뉴를 통해 신청하면 당첨된 고객에게 개별 안내를 할 예정이다. 신청은 11월 10일까지 가능하다.

KB증권 관계자는 “기존에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투자 콘서트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규모 세미나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4년 시장 전망을 기반으로 투자 방향을 정하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찾아 뵙는 자리”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