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딸의 특별한 휴가"...'3일의 휴가3
"엄마의 3일간의 기적"

사진=김해숙X신민아X강기영X황보라, 따뜻한 감성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3일의 휴가’/ 쇼박스제공
사진=김해숙X신민아X강기영X황보라, 따뜻한 감성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3일의 휴가’/ 쇼박스제공

[문화뉴스 김현석 기자] 김해숙, 신민아, 강기영, 황보라 주연의 힐링 판타지 영화 '3일의 휴가'가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의 힐링 판타지 영화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따뜻한 감성이 돋보여 올겨울 가장 특별한 3일간의 휴가를 그려낼 인물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내며 눈길을 끈다.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가 환하게 웃으며 정면을 바라보는 모습은 “진주야, 너를 보니 참 좋다”라는 대사와 어우러지며 뭉클한 감정을 선사한다.

시골집으로 돌아온 딸 ‘진주’(신민아)의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가 진짜 해보고 싶었던 거야”라는 대사는 어느 날 갑자기 시골로 돌아와 백반 장사를 시작하게 된 ‘진주’의 진심을 단번에 드러낸다.

여기에 ‘복자’의 특별한 휴가를 돕는 ‘가이드’(강기영)는 환한 미소를 띤 모습으로 “휴가 동안 좋은 기억만 담고 오시면 됩니다”라고 전하며 판타지 설정이 주는 재미와 그가 선사할 유쾌한 에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진주’의 둘도 없는 단짝 ‘미진’(황보라)은 “능력 있는 애가 왜 이러고 살까?”라며 인생의 해답을 찾지 못하는 ‘진주’를 걱정하면서도, 그녀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절친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렇듯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만남으로 완성도를 높인 힐링 판타지 영화 '3일의 휴'>는 따스하고 편안한 감성으로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달래줄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