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노무관리 체계 이해와 폴더화된 학습법 중심으로 구성
16일 개강 예정

하우패스 공인노무사, 사민지 교수 ‘2차 인사노무관리론’ 실강 개강(사진 = 하우패스 제공)
하우패스 공인노무사, 사민지 교수 ‘2차 인사노무관리론’ 실강 개강(사진 = 하우패스 제공)

[문화뉴스 김효빈 기자] 하우패스(대표 권형진)가 16일부터 공인노무사 2차 과목인 인사노무관리론 기본이론 실강을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민지 교수가 진행하는 이번 실강은 GS0기에 해당하는 기본이론과정으로, 기본서를 활용한 인사노무관리 체계의 이해와 폴더화 된 학습법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강의를 진행하는 사민지 교수는 제27기 공인노무사 시험에 합격해 노무법인 해답 서울지사에 근무하는 현직 노무사 출신이다.

사 교수는 “저 또한 비전공자로서 처음 인사노무관리 학문을 접했던 수험생 시절이 있었기에, 제 노하우를 기반으로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돕겠다”며 “인사노무관리는 기본적인 이해와 배경을 바탕으로 한 암기가 필요하나, 휘발성이 강한 과목이다 보니 많은 수험생들이 힘들어한다”고 전했다.

이어 “암기가 됐더라도 답안의 현출이 어렵고 문제풀이에 대한 응용력이 요구되는 과목이기도 하다. 구조화된 학습과 쓰기에 입각한 문제 풀이 방식 중점 수업을 진행할 것”라고 밝혔다.

사 교수는 이번 GS0기 기본이론 강의를 시작으로 내년 2월 GS1기 심화이론 강의, 내년 4~5월 GS2기 핵심정리 강의, 내년 6~7월 GS3기 최종정리 및 모의고사 강의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