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일~24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티켓오픈은 추후 공지

올 크리스마스는 데이식스와 함께... 데이식스 단독 콘서트 개최/포스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올 크리스마스는 데이식스와 함께... 데이식스 단독 콘서트 개최/포스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DAY6(데이식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K팝 대표 밴드 DAY6(데이식스)가 12월 22일~24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The Present : You are My Day'(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DAY6가 지난 2019년 12월 이후 약 4년 만에 개최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이자, 2020년 1월 'DAY6 WORLD TOUR 'GRAVITY''(데이식스 월드투어 '그래비티') 성료 후 진행되는 DAY6의 단독콘서트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는 군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로, 여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소식을 알리며 팬사랑을 전했다.

DAY6는 2015년 9월 정식 데뷔 이래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악기 연주 실력을 선보였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Zombie'(좀비) 등 세상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낸 명곡들로 청자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데뷔 약 4년 만에 라이브 공연 100회를 넘긴 멤버들이 여백기를 거쳐 오랜만에 함께 여는 이번 콘서트에서 들려줄 반가운 하모니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DAY6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The Present : You are My Day'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DAY6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