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곡부터 오페라 곡까지
12월 14일(목) 반포심산아트홀

사진= 서초문화재단, '2023 송년음악회'로 화려한 송년의 밤 선사한다 / 서초문화재단 제공
사진= 서초문화재단, '2023 송년음악회'로 화려한 송년의 밤 선사한다 / 서초문화재단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서초문화재단이 '2023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2023 송년음악회'는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기획한 무대로,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서초구 반포심산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오페라 곡 그리고 뮤지컬 곡들로 구성했다. 하차투리안 “가면무도회의 왈츠”, 마스카니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중 ‘간주곡’, 메르카단테 “플루트 협주곡”, 오펜바흐 “재클린의 눈물”, 하이든 교향곡 45번 “고별” 등이 연주된다.

뮤지컬 곡으로는 '러브 네버 다이즈' 중 ‘사랑은 영원히’와 '페어 레이디' 중 ‘밤새 춤을 출 수 있었는데’ 그리고 오페라 곡은 '사랑의 묘약' 중 ‘남몰래 흘리는 눈물’과 오페라 '리골렛토' 중 ‘여자의 마음’으로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협연은 플루트 안명주, 첼로 허철, 소프라노 송가은, 테너 김우겸이 무대에 올라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초교향악단의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배종훈이 이끄는 서초교향악단은 미주와 유럽 등 해외에서 수학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청년예술가들로 자유와 열정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초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