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2월 17일 정상 영업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12월 둘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이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홈파티를 위한 키친델리 신상품과 케이크 등을 선보이고 가정간편식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키친델리 코너에서는 인기 구이류와 튀김류를 골고루 담은 신상품 '홈파티 플래터'를 선보인다. 바베큐폭립과 숯불양념 닭다리를 비롯해 훈제 삼겹살·치킨윙·새우튀김·빵과 디핑소스 등으로 구성했으며, 12월 홈파티 시즌에만 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이다.

또한 케이크 프로모션도 다양화했다. 딸기 리플잼이 들어간 '즐거운 꽃카 케이크',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꽃카와 함께 부쉬드노엘', 그리고 '딸기 케이크'와 '치즈 케이크' 등은 행사 와인과 동시 구매 시 10% 할인된다. 

함께피코크도 50여종의 홈파티 먹거리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코크 감바스', '쟌슨빌 폴리쉬 소시지', '잭슨피자 시카고 볼로네제', '시나몬 에그타르트' 등이 있다. 

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완구 및 디지털 가전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문완구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할 시 할인이 적용된다. 

레고의 경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영화 아바타의 '레고 공중에 뜬산 사이트 26과 RDA', '레고 블랙팬서 수상전투' 등이 있다. 인기 캐릭터 '캐치티니핑'은 피규어 1+1 제공, 관련 상품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디지털 가전 행사도 선보인다. '닌텐도 스위치'를 10% 할인된 가겨에 판매하며, 행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홈플러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홈플대란 3주차 행사로 오는 20일까지 육류, 수산, 과일 등의 신선식품과 델리 신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한우와 딸기 등 신선식품 행사 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16일~17일 메인요리에 적합한 등심, 안심, 채끝을 비롯해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9대 카드 결제 시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 목심'을 반값 할인하며, '미국산 초이스 꽃갈비살'은 40% 할인된다.

딸기 유니버스 행사를 통해 9대 카드 결제 시 '새벽딸기'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비타베리 딸기', '킹스베리 딸기' 등이 행사품에 포함된다. 

홈플러스는 성탄절을 앞두고 완구와 크리스마스 트리 관련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레고 인기상품 100여종'은 7대 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되며 '카봇&메카드'는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한 '보드게임 80여종'은 20% 할인, 크리스마스 트리 및 소품 전품목은 7대 카드 결제 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최대 규모의 '월드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단독 선 출시 상품을 포함해 국내 유통사의 최대 구성으로 구성되었으며, 1+1 행사와 최저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이 적용된다. 

'누텔라 비스킷', '스낵팝 팝콘', '치즈맛 훈와리 메이진 모찌' 등의 신상품을 대형마트 중 가장 먼저 선보인다. '에낙', '코피코캔디' 등의 수입봉지 스낵 30종은 1+1 판매하며 '포테이토크리스프', '리코스나초칩' 등의 월드스낵은 멤버특가 최대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까지 전 점포에서 H&B(헬스앤뷰티) 전 상품군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보습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일상용품이 행사 상품에 포함된다. '니베아', '종근당건강', '피지오겔'을 포함한 브랜드 행사 상품은 행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주름 제거에 효과적인 '가히 멀티밤 기획'과 '바이오더마 아토덤 울트라크림'을 연중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바이오더마에서는 17개 전품목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도 크리스마를 맞아 토이저러스에서 오는 25일까지 인기 완구 2천700여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하여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토이페스타' 행사를 통해 최대 25%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많은 '레고' 169개 품목을 최대 40% 할인하고, 레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2024 플래너와 파우치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기 완구 '헬로카봇'과 '미니특공대'는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메카드볼' 상품은 엘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할인한다. '캐치티니핑'의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새콤달콤 티니핑 말랑핑'을 선보이고, 피규어가 들어있는 '티니핑 랜덤박스'를 1+1으로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1만원대 와인 TASTY(테이스티) 시리즈 ‘캘리포니아 까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 2종을 단독 출시한다. 이는 미국 최대의 와인 산지이자 데일리 와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캘리포니아 와이너리의 품종을 사용한 와인이다. 동일한 주질의 타 와인 상품과 비교하여 약 40% 정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2, 4번째 일요일로, 17일 일요일은 정상 영업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