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포스터, 차은우의 네 가지 다른 모습 담겨

'Mystery Elevator' 차은우, 아시아 팬콘 메인 포스터 예고 (사진 제공 = 판타지오)
'Mystery Elevator' 차은우, 아시아 팬콘 메인 포스터 예고 (사진 제공 = 판타지오)

[문화뉴스 이경민 기자]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아시아 팬콘 투어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차은우의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은 내년 2월 1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시작한다.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차은우의 네 가지 다른 모습이 담겨있다. 환한 미소부터 신비로운 아우라까지,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그의 모습이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이번 공연의 부제인 'Mystery Elevator'와 연관된 뒷모습이 담긴 세 번째 컷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투어는 한국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Just One 10 Minute'은 '10분 안에 빠져드는 차은우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팬미팅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를 확정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차은우의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 서울 공연은 내년 2월 17일 오후 6시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이경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