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아카데미뷰티학원 제공
사진=MBC아카데미뷰티학원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안산미용학원 미용입시전문교육기관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에서는 매년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진학 설명회와 모의 면접고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2024년 입시에서도 면접 노하우 특강과 모의 면접고사 진행하여 높은 진학률을 보였다”며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에서 대학교 수시합격을 100% 시킬 수 있었던 비결은 수강생별 1대1 멘토링 상담을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맞는 입시 전략을 계획한 점과 모의 면접고사를 통해 면접장에서 침착하게 면접을 볼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합격률을 올리는 전략을 전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토폴리오 제작 및 국제·국내 미용대회 수상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꾸준히 준비한 것 역시 합격률을 높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최근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은 입시전략과 4년 연속 합격자를 배출한 최광임 교수가 4년제 대학교 입시설명회를 진행했다. 최 교수는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실기우수자전형(▲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디자인학과 ▲코스메틱&뷰티테라피학과)에 대한 입시전략과 4년 연속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참여한 학생들과 합격 노하우, 질의 응답시간까지 진행하며 미용 대학 입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안산지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가 서경대학교 입시 준비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며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미용학원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입시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시뿐 아니라 다양한 현장실습 기회를 통해 현장에서도 실무 경력을 인정받는 고급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글로벌미용학원”이라고 전했다.

사진=MBC아카데미뷰티학원 제공
사진=MBC아카데미뷰티학원 제공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은 안산미용학원 미용입시전문교육기관으로 서경대학교 실기전형뿐만 아니라 2년제 전문대학 입시전형에 맞춰 디테일한 입시컨설팅으로 자격증 전형 및 대회 전형 등 일반전형뿐만 아니라 특별전형도 대비하며 모든 입시생들의 진학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최적화된 입시전략을 바탕으로 개별 맞춤형 실기 교육과 담임의 밀착 케어를 통해 스케줄 관리, 연습실 개방으로 연습량을 늘릴 수 있도록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21년 전통의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과정을 운영 중이다. 

또한, 심화과정으로 속눈썹연장, 젤 아트, 드릴, 방송분장,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제모, 헤어실무, 특수헤어, 업스타일, 아트마스크, 에듀케이터 강사대비반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인프라를 구축해 31개 캠퍼스를 운영하는 대형 미용학원이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은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과 원데이 클래스를 통한 무료 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안산지역뿐만 아니라 화성, 군포 대야미, 장현, 남양 등 주변 지역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