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겨울방학 여행 테마로 소개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기획전을 공개했다.

이번 기획전은 폴더스타일닷컴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겨울방학 여행 테마에 맞춰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특히, 폴더 MD가 스키장, 글램핑, 휴양지 등 3가지 여행 테마에 따라 각 개성을 지닌 브랜드 신발을 엄선했다. 설원에서 신을 수 있는 방한 슈즈뿐만 아니라 따뜻한 해외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스니커즈도 함께 제안한다.

글램핑 테마에서는 오찌, 뉴발란스, 폴로, 어그 등 다채로운 브랜드의 상품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특히 오찌는 지난해 11월부터 방한 슈즈 상품군을 미니 클로그, 패디드 부츠 등으로 확대하고 대표 겨울 상품으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폴더 MD가 엄선한 브랜드 신발로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폴더에서 여행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폴더가 진행하는 겨울방학 시즌 맞이 기획전 관련 신발은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