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밤 9시 10분 MBN 방송
38회, 닐슨코리아 시청률 5.9% 기록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 [불타는 장미단 2] ‘우리 아들 때린 사람 누구야!’ 출격하는 손태진 아빠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 [불타는 장미단 2] '아빠 가요제' 마지막 회, '우리 아들 때린 사람 누구야!' 손태진 패배에 출격하는 손금찬

[문화뉴스 김예품 기자]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손태진 아버지가 아들 손태진을 위한 복수전에 나선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 38회분이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5.9%를 기록했다.

'장미단2' 39회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사랑하는 아버지들과 함께하는 ‘아빠 가요제’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종 라운드에서 승리팀에게 주어지는 한우 세트를 갖기 위한 막강한 팀 대항이 꾸려져 더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손태진 아버지 손금찬이 아들 손태진의 자존심 회복을 위한 리벤지 매치를 선언해 눈길을 끈다. 손태진은 지난 MBN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 특집 당시, 노래방 기계 점수로 배우 이명훈에게 무참히 패배했던 상황이다. 이에 손태진의 아버지 손금찬은 대결 상대로 거침없이 이명훈의 아버지 이성일을 지목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예상 못 한 상황에 이명훈의 아버지는 잠시 머리를 부여잡아 웃음을 자아낸다.

이때 손태진은 우는 목소리로 “아빠 파이팅”이라고 응원하는 철없는 아들 모먼트로 폭소를 터트린다. 또한 MC 박나래와 양세형은 “손태진, 지금 아빠한테 이른 거예요”, “아버님 느낌이 거의 ‘우리 아들 때린 사람 누구야’다”라고 싸움을 부추겨 열기를 북돋는다.

선공을 위해 무대에 선 이명훈의 아버지가 손태진의 아버지를 향해 “저희집이 또 이기겠습니다”라는 당찬 선전포고를 날리면서 손금찬이 분노를 터트리기도 한다. 손태진과 신성은 자리에서 일어나려는 손태진의 아버지를 “아버지 참으세요”라고 다급하게 말리면서 긴장감을 일으킨다. 손태진의 아버지와 이명훈의 아버지가 극과 극 분위기의 선곡을 열창하면서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군 가운데, 손태진의 아버지가 아들 손태진의 금 간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장미단2’의 ‘효자 지니’ 손태진은 아버지의 한국 체류 기간 연장 소리에 기겁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아빠 가요제’를 성공적으로 마친 손금찬이 “좀 더 늘려볼까?”라는 소감을 말하자, 손태진이 “뭐를 또 늘리세요? 한국에 계시는 기간을 늘리신다고요?”라고 화들짝 놀란 것이다. 손금찬은 “안되나?”라고 능청맞은 목소리로 응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지난 ‘가족 가요제’부터 밤낮으로 이어진 부모님의 노래 연습에 힘들었다는 손태진과 ‘가요제 홀릭’ 손금찬의 팽팽한 한국 체류 기간 협상 대전이 어떤 결말을 가져올지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3주간의 대장정을 이끌어 온 ‘아빠 가요제’가 대망의 마지막 이야기를 선보인다”라며 “아들과 아버지 간의 사랑이 가득한 무대들이 잊지 못할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문화뉴스 / 김예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