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나의 하루’로 ‘韓 대표 싱송라’ 발돋움

사진 =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범진, 1월 18일 신곡 ‘나의 하루’ 발매...5개월 만에 컴백
사진 =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범진, 1월 18일 신곡 ‘나의 하루’ 발매...5개월 만에 컴백

[문화뉴스 신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약 5개월 만에 신곡 ‘나의 하루’로 컴백한다.

범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하루’를 발매한다.

‘나의 하루’는 제목처럼 한 사람의 하루를 일기처럼 묘사한 곡으로, 가장 사랑하는 연인이 사라진 하루를 표현했다. 평소와 다를 것 없는 일상이라도 공허하고 쓸쓸한 일상을 범진 만의 허스키한 음색으로 표현했다.

‘나의 하루’는 터져 나오려는 눈물을 꾹 눌러 참고 애써 담담하게 말하는 듯한 스트링, 기타라인이 특징이다. 범진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만큼, 어떤 가사들과 멜로디로 대중의 가슴을 적실지 관심이 모인다.

최근 범진은 ‘인사’로 역주행 신화를 써 내려가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23년 8월 발매한 ‘그대와 함께’ 이후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내놓는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범진의 신곡 ‘나의 하루’는 1월 18일  오후 6시,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